티스토리 뷰

방문일 2023 02 26입니다.

지난 주말에 용인동백동에 갔었습니다.
누나네 집에 아침에 늦잠을 자다가 고기 먹으라고 깨우는 대신 전날 외식을 하기로 했었죠.
외식장소는 코다리맛집 이름하여 개성집입니다.

코다리찜을 먹은줄 알았는데 명태조림이었군요.
명태가 부르는 이름이 워낙 많기에...
밥은 추가해 주셔야 합니다.
저는 영양돌솥밥을 추가했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네요.
그래도  와서 메뉴를 정했어도 명태조림을
선택했겠네요.

기본찬입니다.

여기도 기본 찬입니다.

영양밥 늘 옮겨 담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했네요.
그래도 옮겨 담고서 한 장..

나이가 들어가면서
영양밥이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뭔가 서글프네요 ㅠㅠ

솥에 뚜껑을 닫아 놓으면 끓어 넘칩니다.
살짝 열어두셔야 위험을 피할 수 있어요.

드디어 나온 명태조림 3인분....

기본찬으로 나옴 개란찜.

맛있는 살코기..

일요일엔 내가 요리사도 좋지만
가끔 음 가족과 함께 외식도 좋겠네요

매콤한 명태조림

여기에 밥 한 공기 추가해도 되겠네요..

뭔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우거지 추가가 있었다면 좋았겠네요.

가족외식으로는 정말 좋을 듯합니다.
내돈내산 아니고
매형이 쏜 외식이었습니다.

반응형